리베이츠미 보너스란 무엇이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리베이츠미 보너스란 무엇이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리베이츠미 신규회원으로 등록하시면 회원님의 계정에 등록 보너스가 지급되며, 이때 보너스가 확정 됩니다. 주문 캐시백이 등록일로부터 1 년 이내에 $ 10 이상에 도달 할 때만 신규등록 보너스가 활성화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 캐시백이 1년 내에 $ 10 미만이면 등록 보너스가 자동으로 삭감 됩니다.

계정의 "캐시백적립" 금액이 $ 10 (신규보너스 포함)에 도달하면 인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Axos Bank, Apple China, Jabra, BBQGuys 등 일부 브랜드는 신규 사용자 등록 보너스 및 추천 보너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참여하지 않은 브랜드 전체보기 :
기프트 카드 주문은 신규 사용자 등록 보너스 및 추천 보너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리베이츠미는 중복등록 계정에 (동일 가족 구성원 간의 반복등록), 사기의심, 반품 또는 비정상적인 계정 활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등록 보너스를 취소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리베이츠미 등록 보상이 발행 된 후 위의 문제 중 하나가 발견되면 리베이츠미는 등록 보너스를 철회 할 권리가 있으며 계정을 폐쇄 할 권리가 있습니다. 리베이츠미 신규등록 보너스가 부적절하게 보류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문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Related Articles

    • 리베이츠미에서 제공하지 않는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여전히 캐시백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인 상황에서 리베이츠미에서 승인하지 않은 할인 코드를 사용하면 캐시백을 받을 수 없습니다. 브랜드는 스토어의 공식 웹 사이트 또는 독점 이메일을 포함하여 할인코드 소스에 주문을 표시합니다. 캐시백을 추적 할 수 있도록 리베이츠미에서 승인 한 할인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우선으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리베이츠미 신규주문 보상은 무엇입니까?

      리베이츠미 신규가입자는 지정 브랜드 스토어에서 처음 주문하면 높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베이츠미에서 첫 주문은 신규 확인한 주문에 한해서만 받을 수 있으며, 이용자당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이없는 스토어는 첫 주문 높은 캐시백을 누리지 못합니다. 일부 스토어 만이 첫 주문 보상을 받을수 있으며, 첫 주문 보상의 계산 방법은 브랜드 스토어마다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리베이츠미 홈페이지의 캐시백 규정 및 안내를 참고하시기 ...
    • 상품권을 사용하거나 구매해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기프트카드를 구매하시면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으며 기프트카드 결제로 구매 한신건은 캐시백 받지 못할 수 있으니, 고객님 안내서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주 7일 후 리베이츠미 계정에 대응 주문이 없으면 캐시백이 되지 않는점 확인바랍니다.
    • 인출 후 얼마 기다려야 받을 수 있나요?

      출금 신청서를 검토하는데 영업일 기준 2 일이 소요되며, 검토가 통과 된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 인출 및 결제 후 Alipay와 Paypal은 48 시간 이내에 도착하며 신용 카드는 약 1 주일이 소요됩니다. 이 시간 이후에도 지불을받지 못한 경우 가능한 한 빨리 고객센터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여러 판매자의 기프트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결제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기프트카드 인출 프로세스를 단순화했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판매자 기프트카드 만 사용하여 현금인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결제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계정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