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초대

친구초대

친구 추천 규칙은 무엇인가요?

개인추천 링크를 받으려면 개인 센터에서 "친구추천" 인터페이스를 엽니다. 친구가 링크를 클릭하고 성공적으로 등록하면 시스템이 링크를 클릭 등록자를 추천 친구에게 자동으로 할당합니다. 친구를 리베이츠미에 등록하도록 추천 때마다 추천 보상으로 $10 추가로받을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무제한 친구를 추천 있습니다.

알림: 친구가 등록 1 이내에 $10 이상의 캐시백을 획득하고 캐시백 상태가 이미 획득 경우에만 추천 보상이 적용됩니다. 친구의 주문 캐시백이 1 이내에 $10 미만이면 추천 보상이 철회됩니다.


Axos Bank, Apple China, Jabra, BBQGuys 등 일부 브랜드는 신규 사용자 등록 보너스 및 추천 보너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리베이츠미는 반복적인 추천계정, 자기추천, 같은 가족 구성원 간의 추천, 사기 의심, 반품 또는 비정상적인 계정 활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귀하의 추천 보상을 취소 권리를 보유합니다. 리베이츠미는 추천 보상이 발행 위의 문제 하나가 발견되면 리베이츠미에 추천 보상을 철회 권리가 있으며 계정을 폐쇄 권리도 있습니다. 리베이츠미 추천 보상이 부적절하게 보류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면 문제해결을 위해 협조 드리겠습니다.



친구 추천 이벤트란 무엇입니까?

리베이츠미는 회원들에게 프로모션 보상을 제공합니다. 추천받은 사람이 리베이츠미에 가입하고 구매를하면 보상을받을 있습니다! 구매 요건과 보상 금액은 다를 있지만 최신 프로모션은 항상 "친구추천" 페이지에 표시 있습니다.



행사는 어떻게 운영 합니까?

리베이츠미 회원은 고유의 링크를 가지고 있으며, 리베이츠미에 로그인하고 "친구추천" 페이지를 방문하여 찾을 있습니다. 이메일, SNS 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친구에게 링크를 보낼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등록하고 구매를하면 보상을 받게됩니다.



추천인은 무엇을해야합니까?

보너스를 받으려면 추천인은 해당 사항을 수행해야합니다.

 

리베이츠미 계정의 고유 링크를 사용하여 리베이츠미에 가입하십시오. (추천 관계를 판단한다는 증거입니다)

 

구매는 등록 1 이내에 이루어지며 주문 캐시백 $10 이상이여야 인출 가능 합니다.


보너스는 언제받을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추천인 친구가 구매 요건을 충족 90 이내에 추천 보너스를받을 있습니다.


이벤트 내역을 있습니까?

친구가 등록되었거나 보상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친구추천"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명의 친구를 초대 있습니까?

많을수록 좋습니다! 아는 모든 친구를 초대 있습니다. , 보상을 받으려면 추천 회원이 신규사용자 여야합니다.

 리베이츠미는 반복적 추천계정, 자기추천, 같은 가족 구성원 간의 추천, 사기 의심, 반품 또는 비정상적인 계정 활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귀하의 추천 보상을 취소 권리를 보유합니다. 리베이츠미 추천 보상이 발행 위의 문제 하나가 발견되면 리베이츠미는 추천 보상을 철회 권리가 있으며 계정을 폐쇄 권리가 있습니다. 리베이츠미 추천 보상이 부적절하게 보류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면 문제 해결을 위해 기꺼이 협조 드리겠습니다.


친구가 원치 않는 이메일을 받게 되나요?

우리는 귀하의 친구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며 귀하의 요청에 따라 이메일 초대장을 보냅니다. 친구가 가입하면 이메일 환경 설정을 조정할 있습니다.